고객지원
- 고객지원
- 공지사항
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<안내사항>
상연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예약 시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1. 세팅시간, 대기시간 문의
- 따로 세팅시간, 대기시간 없이 예약된 시간에만 입실/퇴실 가능하십니다.
꼭 준비시간 포함해서 예약 부탁드립니다. (앞뒤로 겹치는 예약이 많아 난감한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.)
2. 음식물 반입 문의
- 퇴실 전 쓰레기만 잘 버려주신다는 조건하에 커피/쿠키/간단한 샌드위치 정도만 반입가능 하십니다.
그 외 음식물, 도시락은 반입금지 입니다.
3. 주차 관련 문의
- 성공회성당 지상주차장(하이파킹) (본관/별관 이용객 동일)
출차 전 데스크에 차량번호4자리 말씀주시면 1시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(이후 요금: 10분당 1,000원) ※ 결제는 주차장 기계정산으로만 가능합니다.
4. 예약금 문의
- 저희 상연재는 예약자분의 편의를 위해서 이용일 당일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결제만 받고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, 예약 시 요청사항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서류요청 및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5. 화상회의 문의
- 저희는 룸만 제공 됩니다. 따로 화상회의 장비는 없습니다.
*룸내 기본구성
M1/M2/M3/M4 : TV모니터(49인치)
S5/S6/S7 : 빔프로젝터,스크린
S10 : TV모니터(65인치)
C8/C9/C11 : 빔프로젝터,스크린
별관 : 빔프로젝터,스크린, 무선마이크2대(추가불가)
감사합니다 :)
이전글 | 이전 글이 없습니다. |
다음글 | 상연재 홈페이지 이용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