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상연재
상담 및 예약문의
02-736-3030 (평일 09:00~18:30) 온라인 예약하기 장바구니
  • 시설 및 이용 안내
  • 이용안내

이용안내

상연재는 고품격 모임공간을 제공합니다.

룸 구성
고품격 모임 공간 상연재는 다양한 맞춤별 공간 구성이 가능합니다.
회의 및 주주총회에 적합한 U자형, ㅁ형 타입부터 학회 세미나가 가능한 강의식, 극장식 배열로 구성이 가능합니다.
  • 소규모 미팅, 상담, 스터디, 회의
    등에 적합한 미팅 룸

  • 스터디, 세미나 소규모 강연 등에
    적합한 비즈니스 룸

  • 주주총회, 사업 설명회, 강연 등에
    적합한 세미나룸

기준가격 및 할인금액
할인혜택은 매월 팝업 공지됩니다.
특별한 공지가 없을 경우, 정가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.
구분 룸 명 인원 개수 금액 비고
요금/시간 10% 할인 금액 20% 할인 금액 30% 할인 금액
소형 미팅룸 1 2~8인 1 28,000 25,200 22,400 19,600
미팅룸 2 2~6인 1 21,000 18,900 16,800 14,700
미팅룸 3 2~6인 1 21,000 18,900 16,800 14,700
미팅룸 4 2~6인 1 21,000 18,900 16,800 14,700
중형 세미나룸 5 14인 내외 1 56,000 50,400 44,800 39,200 최소 2시간
이상 대관
세미나룸 6 19인 내외 1 52,000 46,800 41,600 36,400
세미나룸 7 14인 내외 1 50,000 45,000 40,000 35,000
대형 컨퍼런스룸 8 30인 내외 1 105,000 94,500 84,000 73,500 최소 2시간
이상 대관
컨퍼런스룸 9 40인 내외 1 140,000 126,000 112,000 98,000
* 할인가 적용은 입금이나 현장결제 시 적용해드립니다.
예약방법 안내
예약은 아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  • 온라인 예약

    상연재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예약 가능합니다.
    (예약신청 후, 선금30% 카드 결제 또는
    입금시 최종예약 확정됩니다)
    * 입금과 카드결제관련 문의는
   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전화 예약

    전화하시면 친절히 예약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
    02-736-3030

    평일 09:00~18:30

  • 방문 예약

    운영 시간내 직접 방문하시어
    필요 공간을 둘러보신 후 예약 가능합니다.
    상연재 오시는 길

예약절차
편리한 예약서비스 이용을 위해 예약절차를 확인하세요.
  • step1

    필요 공간 확인

    홈페이지나 전화, 방문으로
    필요 공간과 장비 확인

  • step2

    예약

    온라인, 전화, 방문
    예약

  • step3

    예약금 입금 및 확정

    대관 대금 30%
    카드결제 또는 입금
    대관 확정 확인

  • step4

    사용 전 결제

    잔금입금 또는
    현장결제

  • step5

    영수증/계산서발행

    필요 증빙서류
    요청

이용방법
  • 이용시간

    평일 - 09:00~22:00
    토요일 - 09:00~21:00
    주말(공휴일) - 09:00~21:00 / 주말(공휴일)은 사전 대관예약이 있는 경우에만 오픈합니다.

  • 도착 및 안내 데스크 방문

    - 도착하시면 안내 데스크를 방문하시어 예약자 성함 또는 모임 이름을 알려주시면 예약된 룸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    - 입실 전 이용금액의 결제를 부탁드립니다.

  • 입실 및 사용

    - 이용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, 반드시 안내데스크에 미리 말씀해주세요.(30분 이용 시간 초과시, 1시간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.)
    - 커피 및 음료는 무료로 제공되며, 컵은 이용하시는 공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  - 다음 이용자를 위하여, 사용하신 비품에 대한 정리를 부탁드리며, 빌려 가신 물품들은 데스크로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퇴실

    이용 종료 시간 이내 정리까지 해주셔야 합니다.
    (준비와 정리 시간을 고려하여 예약해주세요.)

편의시설 및 서비스
  • 무료 서비스

    AV 장비 (프로젝터, TV)

    인터넷 (Wifi)

    회의 집기 : 보드, 마카팬, 기타 문구류

    음료 (커피, 티 등) 무제한 제공

  • 유료 서비스

    노트북

    다과 및 스낵류

    프린트, 팩스 서비스

  • 유/무료 서비스

    Virtual Office 서비스 예정 (비상주 사무실)

    catering 서비스 예정

예약 시 유의사항
  • 예약 확정

    이용금액의 30% 카드결제 또는 입금시 예약이 최종 확정됩니다.
    (국민은행 813001-04-092969 ㈜상연재)

    전화나 홈페이지 내 예약 현황을 꼭 확인하세요.

    잔여 금액 70%는 이용 전 계좌 입금 또는 현장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환불 규정

    공간의 원활한 활용과 해약에 따른 손실을 최소한 보장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환불 규정을 적용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이용일 8일전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

    이용일 7일전부터 ~ 5일전까지 취소 시 50% 환불

    이용일 4일전부터 ~ 이용 당일 취소 시 예약금과 전액 결제건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전액 결제건의 취소인 경우, 위 내용을 적용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. (단, 당일 취소 제외)

  • 계산서 발행

    방문 또는 전화로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시고, 담당자 이메일이나 팩스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주세요.
    (이메일 : master@sangyeonjae.co.kr / 전화 02-736-3030 / 팩스 02-736-30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