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송종빈입니다.
표제 관련하여, 과제 평가 진행을 위해 회의실 임대견적을 문의드리고자 합니다.
ㅇ 사용기간 : '22.2.1 ~ 3.31 (주말/공휴일 제외 평일 모두)
ㅇ 사용시간 : 09:00~18:00 (업무시간 전체)
ㅇ 사용 회의실 : M1, M2, M3, S5, S6, S7, S10, C8, C9, C11
가격표 예시를 보고 계산해보았으나, 올바른 계산의 여부/할인율을 알 수가 없어, 구체적인 견적을 받고 싶어 문의드립니다.
(컨퍼런스룸 중,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룸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컨퍼런스룸 크기의 회의실 6개와, 대기실 3개가 가장 좋습니다.)
감사합니다.